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투자 일지

가상화폐 투자 일지 #1

오늘 비트코인 날씨.  맑고 좋음.

 

비트코인 1천만원 돌파기념으로 다시 트레이딩을 시작해야겠다.

뭐 부터 할지 고민이다. 

자... 그럼... 나의 적이 누구인지 먼저 살펴 봐야 겠다.

 

가상화폐 트레이딩의 공공의 적

   1. 해커

   2. 먹튀 재단

   3. 나쁜 거래소

   4. 나쁜 친구들.. (돈 벌면 개때처럼 달려들어 술 사달라고함.)

 

오늘은 왠지 시험공부하기전 책상정리 하는 기분으로 해커 대응만 하고 쉬어야 겠다.

 

해커 => 나쁜넘.. 치사하게 숨어서 공격함. 비열

 

나의 노트북에 해커들의 흔적을 찾아 조치하자!

 

가상화폐는 일단 지갑이 제일 중요한데.. 지갑을 어떻게 보호하지? 

뭐 거래소에 가입해서 사용하면 되니.. 큰 걱정은 없고, 결국엔 나의 노트북이 문제인듯 싶다.

 

그래서 보안에 보안 검사를 시작한다.

1. 안랩 백신? 또는 알약? 일단 돈은 없으니 꽁짜로 가자. 돈벌면 반드시 유료 쓴다.

빠른걸 좋아하지만 오늘은 첫날이니 정밀검사!

  

2. 다 마쳤지만... 검색하다 보니.. 이상한 넘이 있다고 한다.. 그 이름은 멀웨어.. 뭘? 웨어인지... Malware

    대단한 넘 같다. 구글 크롬에 붙어서 지갑 주소를 지걸로 변환해서 보낸다고 한다.

   아무 생각없이 내 분신을 얼굴도 모르는 넘한테 보내면 안되지... 멀웨어.. 꼭 기억하자.

   

다행이다.. 근데, 내 PC에 있으면 어떡하지? 대채 뭘로 검색하고 제거 하는건지... 된장..

이리저리 검색하다보니 꽁짜가 있단다.. 베리베리굿. 

    "맬웨어바이츠 안티 맬웨어(Malwarebytes Anti-Malware)"  설마 이것도 해커의 속임수??? 믿고 도전!!

 

꽁짜.. 베리베리굿. 참고로 난 머리숱이 많으니 꽁짜 좋아해도 된다.

설치도 잘되고 좋아좋아!!

 

그래 청소를 시작하는거야!!!!

 

이런... 왜이렇게 오래 걸리는건지... 노트북을 바꿔야 되나... 일단 이것도 돈벌면 바꾸자. 이거 자꾸 돈쓸일만 생긴다. 돈벌어봐야... 밥이나 사먹을 수 있을지.. 그래도 무기가 좋아야 잘 싸우지.. 그래.. 투자다!

 

아직까진 위협이 없군.. 역시 난 보안 전문가인가 보다. 그나저나.. 진정한 친구가 되어야 되나 고민이다. 혹시 이글을 보고 이 프로그램을 설치 하는 사람이 있다면.. 내가 그의 진정한 친구가 되는 건가?  ㅋㅋㅋ 우정.. 공유하고싶다...

 

드뎌 완료!!.   업그레이드는 돈드니깐... 패쓰..

 

자.. 이제 나의 노트북은 안전한 성지가 되었다. 이것저것 함부로 깔면 안되겠다.

오늘 왠지 많은 일을 한거 같다.  트레이딩은 힘드니.. 낼 부터 해보자.

 

 

 

'가상화폐 투자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화폐 투자 일지#6  (0) 2019.06.04
가상화폐 투자 일지#5  (0) 2019.06.03
가상화폐 투자 일지 #4  (0) 2019.06.02
가상화폐 투자 일지#3  (0) 2019.05.31
가상화폐 투자 일지 #2  (0) 2019.05.30